뱅크오브호프, 출범 4주년 기념 기부 “고객의 이름으로 돕겠습니다”

0
579

뱅크오브호프 올림픽버몬트 지점(지점장케이 김 / 2727 W Olympic Blvd Suite 104 | Los Angeles, CA 90006)에서 직원이 지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출범 4주년 기념 기부 행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뱅크오브호프출범 4주년 기념 기부 고객의 이름으로 돕겠습니다”

뱅크오브호프(행장 케빈 김)가 8월 1일 출범 4주년을 맞이해 8월 한 달간 신규 예금 계좌를 오픈하는 모든 고객의 이름으로 한 계좌당 50달러를 유나이티드웨이 팬데믹 구제 기금(United Way Pandemic Fund)에 기부한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 19로 어려운 상황에서 커뮤니티, 고객과 ‘나눔의 기쁨’을 함께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유나이티드웨이 팬데믹 구제 기금은 코로나 19로 인해 건강 및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 및 소수계 커뮤니티와 이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비영리 단체들을 돕고 있다.

케빈 김 행장은 “코로나19 상황에 은행 출범 4주년을 맞이하게 돼 고객과 함께 커뮤니티를 돕고, 한인사회를 대표하는 은행으로서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미국의 대표적인 비영리단체, 유타이티드웨이의 펜데믹 구제 기금에 지원하게 된 것은, 우리 한인 커뮤니티의 공동체 의식과 경제적 성장을 미국 사회에 보여주는 마땅히 해야 할 사회적 역할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 한분 한분이 느끼는 나눔의 기쁨이 커뮤니티로 연결돼 코로나19 위기극복에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나이티드웨이 팬데믹 구제 기금은, 최근 한인커뮤니티의 LA한인회, KHEIR 클리닉, KYCC, Ktown for all, KIWA등을 지원한 바 있다.

Kradio1330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